캔프로코리아
home
연수기, 비데 아직 구매하지 마세요!  
처음방문하셨어요?
(0)
웰빙이 좋아, 웰빙에 빠져 사는 쇼핑 노하우 제공자 인사 드립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 | 조회: 1,907 | 날짜: 2013-12-06 00:50:00

저는 쇼핑몰 운영 책임을 맡고 있는 드림코어의 이상태 이사라고 합니다. 제가 웰빙에 관심을 두게 된 이유는 알레르기 비염과 인연이 깊습니다. 어릴 적부터 알레르기성 비염이 심하여 코가 막히고 발작성 재채기에 콧물이 흐르는 등 숨쉬기가 불편하여 이비인후과를 10년 이상 다녔었지만 좋아지기 보다는 코뼈가 휘는 만곡증까지 생기는 등 증상이 악화되어서 수술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수술 후에 약 6개월 정도는 숨쉬기가 좋아지더니 다시 코막힘 증상이 재발하였고 항히스타민제와 스테로이드 약물이 누적되어 코 안의 점막이 두터워지고 코뼈가 휘는 등 증상이 심해지기만 했습니다. 양방 치료가 시원치 않자 중간 중간 한의원의 한약도 복용하여 보았으나 약을 먹을 때 잠시 좋아졌다가 다시 재발되는 것이 반복되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시절엔 전교에서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키가 컸었고 중학교 때는 육상선수와 야구선수를 할 정도로 건강이 나쁘지 않았지만 비염이 생기고 난 후 키가 성장이 잘 안되어 지금도 성인 남자 평균 키보다 약간 작아 컴플랙스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자연의학을 공부하면서 알게 된 사실이지만 비염은 코막힘 현상이 지속되기 때문에 산소 호흡량이 부족해져서 폐 성장율이 떨어지고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키가 잘 크지 않는 중요한 원인이 됩니다.

그런데 결혼 후 아들마저 아빠를 닮아 비염이 있었던 터라 제가 겪은 힘든 상황을 똑같이 겪게 될까 봐 안타까운 마음에 해결방안을 찾고자 더욱 자연의학 공부에 몰두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의학에 관심을 두고 많은 책과 자료를 두루 공부하다 보니 건강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원인들과 해결방안 전반에 대하여 많은 지식을 쌓게 되었고 아토피나 비염, 천식 등 알레르기성 체질을 개선시키는 근본적인 방법들에 대한 좋은 정보들도 많이 얻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매일 코에 9죽염수를 넣어 세척하고 꾸준히 9죽염 및 효소를 복용하고 있으며 9죽염 된장, 죽염간장 등 발효식품과 좋은 물인 웰빙기능수와 좋은 공기청정기 사용, 생채식을 즐겨 하고 뜸을 뜨기도 하면서 체질이 개선되었고 비염도 90% 이상 증상이 좋아져 몸의 컨디션이 많이 안 좋을 때 외에는 일상 생활에 거의 불편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비염 증상이 좋아졌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계기가 되어 10년 이상 자연의학을 공부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웰빙 쇼핑몰들을 운영하면서 제대로 된 웰빙 상품들을 찾아내고 소개 하는 것을 취미이자 직업으로 삼게 되었습니다. 웰빙 자체에 관심을 가지다 보니 마진이 좋은 상품을 찾거나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애쓰기보다는 어떤 제품이 더 좋은 성능을 발휘하고 어떤 건강식품이 체질에 구애 받지 않고 항산화능력이 뛰어난지에 대한 관심이 가장 컸고 누구보다 까다로운 기준으로 제대로 된 상품이 맞는지, 과연 웰빙에 얼마나 부합되는 제품인지 따져 보고 분석하는 시각을 자연스럽게 가지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원리로 효과가 나타나는지 실제 제품을 사용한 사람들의   반응은 어떠했으며 얼마만큼의 만족도가 있었는지 이론적인 정보 수집과 시장조사도 하였지만 직접 다양한 웰빙 제품들(청정기, 정수기, 연수기, 자화수기, 알칼리환원수기, 유기농식품, 비타민, 9죽염, 효소, 마카. 홍삼, 흑삼, 목초액, 생식, 산삼배양근, 프로폴리스, , 조청, 참옻, 도라지, 산야초, 발효식품, 숯제품, 천연염색, 전통장류, 천연비누, 피톤치드 등)을 구입하여 직접 사용해 보고 먹어보고 느껴보면서 넉넉한 시간을 두고 동종의 유사 상품들과의 장단점을 직접 확인한 후 최종적으로 확신이 드는 제품만 판매하자는 나름의 원칙을 지켜왔습니다.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한 다양한 노력과 시도가 있었지만 자화수기 시장조사 당시에는 웰빙기능수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의 자화수기를 찾아서 국내 곳곳은 물론 일본 제품까지 관심을 가지고 제조사 대표 분들을 만나 보고 공장들을 둘러보기도 하였습니다. 자화수기란 상품이 100만원 대를 넘는 고가의 상품이다 보니 최종 총판 계약을 하기 전까지 여러 회사 제품의 샘플 구입비용으로만 약 1천 만원 가까이 지출하기도 했습니다.

한 회사가 모든 제품을 세계 최고의 품질로 생산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이라고 확신이 선 제품만을 선택하여 총판 및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사람 몸의 70%가 수분이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지대한 만큼 최상의 웰빙기능수를 구현해 보겠다는 목표로 자화6각수기, 정수기, 연수기, 알칼리수소풍부환원수, 녹물필터를 패키지로 만들어 먹는 물, 씻는 물, 조리수, 빨래하고 청소 하는 물까지 집 안에서 사용되는 모든 물들이 건강에 최적화 되도록 독자적인 토탈헬시 워터시스템(Total Healthy Water System) 패키지를 출시하였으며 이 패키지는 한국, 미국, 캐나다에서 각각 제조된 최고 품질의 웰빙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웰빙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데 쇼핑할 때 마다 한정된 예산으로 어떤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을지 망설이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구입하고 나서도 품질이나 가격 면에서 더 나은 상품을 발견하게 되고 후회를 할 때가 종종 생기게 되는 다수의 고객님들께 그 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작지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웰빙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은 많지만   자연의학적인 기반을 바탕으로 유사 상품에 대한 차별성과 비교우위 정보를 객관적으로 전달하는 사람은 거의 없기에 제가 하는 일에 대한 가치와 자부심을 가져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제조사나 판매자의 관점이 아니라 한 사람의 까다로운 소비자로서 가장 우수한 품질의 웰빙제품이 무엇인지 시장조사 시간과 샘플구입 비용에 구애 받지 않고 공을 들여 찾은 후에 해당 제품이 유사한 동종의 제품보다 왜 뛰어나고 얼마나 좋은지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다면 몸이 아프신 분들이나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분명 가치 있는 일이 될 거라고 믿었습니다.    

제품 구매를 위한 정보를 얻고자 할 때마다 대개의 사람들은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유사한 제품 때문에 혼란스러워 합니다. 옥션, 지마켓 등 대형 쇼핑몰에서 가령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비타민 등으로 검색을 해 보면 수 백 가지가 넘는 상품들이 나오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입니다.  

정수기나 연수기 등 고가의 제품을 구입할 경우 꼼꼼한 분들은 후회 없는 결정을 위해 수 많은 상품 페이지와 리뷰들을 살펴보면서 길게는 일주일~1달 이상 공을 들여 선택을 해보지만 후회 없는 선택이 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고요? 상품페이지의 광고 내용만 가지고 판단할 수도 없고 여러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 보고 비교해 보면 좋겠지만 그러기엔 경제적 부담이 크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품질을 충족시키면서 가격까지 만족시키는 상품을 찾는 다는 것은 더더욱 쉬운 일이 아니랍니다. ^^*

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한 문의를 하게 되면 판매자들은 마진이 높은 제품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고 자신이 취급하고 있는 상품이 다른 제품들보다 좋다고 막연히 설명하거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경쟁사 제품은 깎아 내리고 자신이 추천하는 제품의 정보는 부풀려서 잘못된 정보를 주는 경우도 많습니다그러나 실제 수 많은 유사 제품들의 성능을 제대로 비교, 공부하여 구체적으로 무엇이 더 좋으며 차이점은 무엇인지 객관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판매자는 매우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10여년 넘게 자연의학을 공부하고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경험한 바로는 웰빙 제품은 소수의 명품과 대다수의 평범한 제품이라고 할 만큼 품질의 격차가 매우 심하게 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초에는 괜찮은 상품이라고 판단했던 제품도 6개월 정도 정보 수집과 시장조사를 해본  후에는 훨씬 품질이 좋은 다른 제품을 찾아내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비싸다고 좋은 것도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구입했다고 해서 반드시 좋은 상품이라고 볼 수도 없습니다.

인터넷 쇼핑몰 판매자들 중에는 낮은 품질의 제품을 책임지지 못할 효능, 효과를 남발하며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그럴 듯하게 포장을 해서 아주 싼 가격으로 내놓는 경우가 있는데 진실을 가려내기 힘든 일반 소비자들은 저렴하면서 품질도 좋은가 보다 라고 생각해 잘못된 구매 선택을 하시는 경우가 대단히 많습니다. 대형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판매가 된 숫자가 많은 제품부터 상위에 노출이 되므로 뒤에 구입하는 사람들까지 덩달아 많은 사람들이 믿고 구매한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품이라 생각하고 별 의심 없이 구입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구입한 제품들도 품질 면에서는 꼼꼼히 따져보아야 하는 세심함이 필요합니다.

 TV나 신문광고를 많이 한 브랜드 제품들 중에는 품질은 일정 정도의 수준이 되지만 막대한 광고비 지출에 대한 코스트가 반영되어 가격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품질이 낮은 경우가 많다는 점도 유념해 두셔야 합니다. 실제로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가 수준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광고를 많이 하지 않아 저렴하면서도 더욱 높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것이 곧 노하우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의 입장이 되어 제품 선택의 고민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OEM 생산하는 녹물필터를 제외하고 5개의 주요 아이템에 대한 총판권과 10여개의 대리점판매권을 가지고 있는데 판매 제품 선정 시 국산과 수입품의 차별 없이 품질 우선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웰빙 제품은 품질이 따라주지 않으면서 저렴한 것은 아무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서 연수기나 정수기 등 수입품의 경우에도 총판 및 대리점 계약 후 대량 수입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춰 국산 동종 제품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이를 실현해 가고 있습니다. 품질에 대한 자신이 있었기에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광고 위주로 지출을 제한하여 소비자 가격을 상대적으로 매우 낮게 책정 하였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애를 써왔다고 나름 자부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질병이 발생하게 되는 원인을 깨닫게 되면서부터 먹거리 문제, 환경문제, 약물 오남용 문제의 심각성에 대하여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땅과 물, 공기가 오염되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농약, 화학비료, 각종 토지개발로 몸살을 앓고 있는 토양/ 도시화, 산업화의 부작용 때문에 오염 되어진 지표수(강과 하천의 녹조, 생태계 파괴), 지하수, 해수(폐기물 투척, 유조선 침몰, 원전사고로 인한 방사능 유출 등)/ 자동차 배기가스, 공장의 매연, 오존층 파괴, 생활편의와 공중위생이란 이름으로 무차별 사용되고 있는 소독제, 표백제, 살충제, 각종 전기제품의 전자파, 콘크리트 건물에서 방출되는 방사능물질(시멘트 독, 라돈 등) 등으로 오염되어진 대기 중의 공기/ 일일이 열거하기가 어려울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 결과 믿고 먹을 것이 없다란 말이 현실이 되었고, 산모들의 양수가 오염되어 태어나는전체 아이들의 40% 이상이 알레르기질환을 앓게 되고 면역력이 약화되어 커나가며 각종 질병으로 고생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동.식물의 최상위 포식자인 인간에게 환경의 역습은 부메랑으로 돌아와 각종 질병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때문에 좋은 물과 좋은 공기, 좋은 음식(해독식품)은 소비가 아닌 더 큰 질병으로 인해 겪게될 고통과 의료비용 지출을 막는 선 투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아프지 않고 건강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으로 시작된 인연을 돌아보며 자연의학. 웰빙 정보를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쇼핑몰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보잘것없고 미욱한 제가 세상에 나와 많은 분들께 받은 사랑과 감사함을 조금이라도 갚아나갈 수 있는 저의 천직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가족들에게 적극 권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라는 판단이 서지 않으면 판매하지 않겠다는 고집을 지켜가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건강에 필수적인 것만큼은 꼼꼼하게 좋은 것으로 챙겨주십시오.       고객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웰빙지기 올림

 

쇼핑몰 운영자가 직접 쓴 웰빙지기 칼럼 등 웰빙과 관련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번호제목작성자
16 알려주마 15탄> 다양한 녹물필터&연수기 설치 사진 참고하여 쉽게 따라 ...
>> 웰빙이 좋아, 웰빙에 빠져 사는 쇼핑 노하우 제공자 인사 드립니다
14 알려주마 14탄> 수돗물 속의 염소의 유해성에 대한 논문 및 학술, 도서...
13 알려주마 13탄> 실제 사용 고객이 후기로 남긴 캔프로 제품 성능평가 의...
12 알려주마 12탄> 후기를 쓴 고객들이 직접 올려준 사진 보고 따라 하는 ...
11 알려주마 11탄 >녹물필터 VS 캔프로 첨단연수기 각각의 정수 성능과 차...
10 알려주마 10탄> 알뜰한 살림, 제품 선택 시에는 유지비용을 고려하자
9 알려주마 9탄 > 케이스 파손 안 되는 제품이 무조건 좋은 것일까요?
8 알려주마 8탄> 씻는 물이 위험하다 - 염소가 주범!
7 알려주마 7탄> 염소제거율 최대 99%, 최장 3~5년 5년 무필터 첨단...
6 알려주마 6탄> 타사 연수기 보다 캔프로 연수기 가격이 무척 저렴한데 기...
5 알려주마 5탄> 씻는 물 정수제품의 정수방식 별 차이점을 아시나요?
4 알려주마 4탄> 녹물필터 선택 시 경제성이 관건이다
3 알려주마 3탄> 한 번 구입 후에는 오랜 기간 사용, 녹물필터 후회 없이...
2 알려주마 2탄> 염소가스는 생화학 무기였다 - 보이는 녹만 제거하면 눈 ...
1 알려주마 1탄> 품질, 경제성, 건강 세 마리 토끼 잡는 알려주마 가이드...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 드림코어(주)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278-29 아스테리아
사업자등록번호 : 892-81-0051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성동-00775호 | 개인정보책임자 : 이상태
대표 : 이창우 | 전화번호 : 02-588-5040 , 070-4467-8012 , 070-4467-8013
팩스번호 : 050-8090-5040 | 메일 : sangt01@chol.com 호스팅제공자 :(주)가비아
Copyright ⓒ www.canprokorea.co.kr All rights reserved